해물탕국 생각보다 쉬워요. ^^

 

 

해물탕국 신랑이 먹고 싶다고 해서 처음으로 도전해 봤어요. ㅎ

 

먼저 해물을 깨끗이 씻어서 참기름에 볶아 주었어요.

 

 

두부는 기름 둘러서 구워주고

 

 

해물이 약간 익었을때 무를 넣고 다시 볶아 주었어요.

 

 

소금과 국간장으로 간을 했어요.

 

 

어느 정도 볶아주고 두부를 넣고 쌀뜬물을 넣었어요.

 

그리고 좋아하는 마늘 반숟가락 넣었죠. ㅎ

 

 

 

 

 

와~~탕국 맛이 나네요.ㅋ

처음이라 기대안했는데 그래도 먹을만 하네요.

신랑이 맛있게 잘 먹네요. ㅎㅎ

다음엔 소고기도 넣어서 끓여야 겠어요.

육수가 들어가면 더 맛날것 같아요. ㅎㅎ

 

날씨가 추워지네요.

 

감기 조심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