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되어 오신 하나님 어떻게 알아볼 수 있을까? 하나님의 교회

 

사7:14 주께서 친히 징조로 너희에게 주실 것이라 보라 처녀가 잉태하여 아들을 낳을 것이요 그 이름을 임마누엘이라 하리라.

 

하나님께서 이 땅에 사람의 모습으로 오셨습니다.

 

그러나 육체로 오신 하나님을 영접한 사람과 그렇지 못한 사람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성경은 육체로 오신 하나님이 거치는 돌, 걸리는 반석이 되실 것이고 함정과 올무가 되실 것이라 예언하고 있습니다.

 

사8:14 그가 거룩한 피할 곳이 되시리라 그러나 이스라엘의 두 집에는 거치는 돌, 걸리는 반석이 되실 것이며 예루살렘 거민에게는 함정, 올무가 되시리니 많은 사람들이 그로 인하여 거칠 것이며 넘어질 것이며 부러질 것이며 걸릴 것이며 잡힐 것이니라

 

육신적인 면만 바라보는 자는 믿음을 갖지 못하고 자신에게 시험이 될 것입니다. 실망하게 된다는 것이죠.

 

이천년 전 많은 사람들이 육체로 오신 예수님을 영접지 못했지만 제자들은 온전히 하나님이심을 깨달았습니다.

 

제자들이 하나님이심을 알 수 있었던 것은 성경의 예언을 통해 깨달았기 때문입니다.

 

즉 말씀을 봤던 무리가 있었고 육적인 면만을 바라봤던 무리가 있었습니다.

 

육적인 면을 바라본다면 결단코 육체로 오신 하나님을 깨달을 수 없습니다. 말씀을 바라봐야 사람되어 오신 하나님을 깨달을 수 있습니다.

 

이 시대 다시 한번 육체의 모습으로 이 땅에 오신 안상홍하나님과 하늘어머니를 영접할 수 있는 방법은 오직 성경 말씀밖에 없습니다.

 

육신적인 면만을 바라본다면 결단코 깨달을 수 없습니다.

 

계22:17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 Recent posts